[광고상품] 인터뷰 광고


1. 어떤 광고상품인가요?
[학원 인터뷰 페이지의 일부 화면]
다른 광고들과 달리, 이용자들에게 하고 싶은 얘기를 다 풀어놓을 수 있는 광고가 인터뷰입니다.
그런데,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디스쿨이 취재해서 게재하기 때문에, 이용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 어디에 노출이 되나요?
[수다방 게시판 화면 중의 인터뷰 목록]   
모든 메뉴 페이지의 오른 편에 고정 목록으로 게시됩니다.

광고 중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빅탑’ 배너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메인수다학원학교리뷰소식
빅탑XX
인터뷰
(광고료는 1회 발송 기준이며, 부가세 별도 금액입니다.)
빅탑보다 더 많은 메뉴 화면에서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종류의 게시판 화면에 노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월 광고료는 143~ 242만원에 불과합니다. 266만원를 받고 있는 빅탑 배너보다 저렴합니다.


3. 얼마 동안 목록에 게시되나요?
인터뷰 목록에 한달 동안 노출됩니다.


4. 인터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취재 방식에 따라서 두 가지가 있습니다.

(a) 서면 인터뷰
광고주가 작성한 글을 받아서, 디스쿨 리포터가 편집하는 방식입니다.
광고료는 143만원(한달 기준, 부가세 포함)입니다.

(b) 방문 인터뷰
디스쿨 리포터가 광고주와 대면 인터뷰를 진행한 후 글을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광고료는 242만원(한달 기준, 부가세 포함)입니다.


5. 방문 인터뷰와 서면 인터뷰는 어떻게 다른가요?
방문 인터뷰는 리포터가 직접 취재한 후 작성하는 글이므로, 첫째, 학부모의 관점에서 인터뷰하게 되며, 둘째, 리포터의 '글 솜씨'가 묻어날 수 있으므로, 학부모들로부터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서면 인터뷰는 방문 인터뷰보다 40%가량 저렴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인터뷰 광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6.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상세한 스토리를 전파할 수 있다는 게 인터뷰 광고가 가진 가장 큰 매력입니다.
  • 차별화된 교재, 우수한 강사, 그리고 뛰어난 성과 등을 널리 알리고 싶을 때,
  • 학원에 대한 루머, 마타도어 등이 퍼져 부당한 오해를 받고 있을 때,
  • 학원의 아이덴티티나 비전 등을 명확히 밝히고 싶을 때,
  • 새로 개설한 학원의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리고 싶을 때,
인터뷰보다 더 세밀하게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7. 인터뷰 목록에 게시되는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인터뷰 글에 대한 조회수가 계속 올라가고 있어서 게시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 경우, 121만원(포함)만 추가로 납입하면, 한달 더 인터뷰 목록에 고정 게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8.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인터뷰 형식과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고자 하시면 전화로 문의해 주십시요.
문의 없이 바로 광고하실 분은 이메일로 요청해 주십시요. 신청서를 보내 드리고, 전화로 일정 등을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02-552-1992
(평일 오전 10시~ 12시, 오후 2시~ 6시)
메일 : dschool@dschool.co.kr